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출시 하루만에 인기 1위 달성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출시 하루만에 인기 1위 달성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4.01.23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전체 1위 등극… 연령별 인기 순위 20대 1위 기록
이모티콘 출시 3회 연속 1위 달성 기록… MZ세대 대표 IP 인기 입증
오는 31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 증정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1위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1위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이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선보인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 이모티콘은 출시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이모티콘 출시 3회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총 24종으로 구성된 <인생은 쿵야 레스토랑즈처럼>은 양파쿵야·주먹밥쿵야·샐러리쿵야의 위트있는 멘트를 담았으며, 시리즈 최초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생동감을 더했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1위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1위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이모티콘도 출시 하루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얻게돼 감사한 마음이다”며, “올해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엠엔비는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구매 및 사용 인증샷을 보내준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인형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