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YC TEC 박수관 회장, 설 맞아 고향 여수에 ‘1억원’ 쌀 기부
상태바
㈜YC TEC 박수관 회장, 설 맞아 고향 여수에 ‘1억원’ 쌀 기부
  • 조상식 기자
  • 승인 2024.02.0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여수시청 성금 전달식…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전달
기부천사 박수관 ㈜YC-TEC 회장이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 여수를 위해 1억 원 상당의 백미를 기부했다.

[한국공정일보 조상식 기자] 기부천사 박수관 ㈜YC-TEC 회장이 지난달 31일 설 명절을 앞두고 고향 여수를 위해 1억 원 상당의 백미를 기부했다.

여수시청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정기명 여수시장, 김영규 여수시의회 의장, 박수관 회장을 대신해 신라대학교 이희태 학장과 우리이대로 봉사단체 여운익 회장 및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기탁된 백미는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 독거어르신, 저소득 다문화가정 등에 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박수관 회장은 “설을 맞아 어려운 가정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쌀을 지원하게 됐지만, 더 많은 도움을 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며, 작지만 힘이 닿는 데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이대로 여운익 회장은 “사람의 온기와 따뜻한 호흡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희망하는 박수관 회장님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이대로 봉사단도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기명 여수시장은 “박수관 회장님의 후원은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마중물이 되고, 사회적으로는 기부문화 확산의 디딤돌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수관 회장은 여수와 부산에서 40년 동안 장학금 지원, 수술비 및 치료비 후원, 경로당·복지관 등의 사회복지시설에 성금과 성품 기탁 등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천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