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4 15:43 (토)
“헬스케어로봇, 바로 이겁니다!”...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봤다
상태바
“헬스케어로봇, 바로 이겁니다!”...바디프랜드, 신규 TV광고 유튜브로 ‘200만회’ 봤다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4.02.0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공개 열흘 만에 ‘200만’ 조회 수 돌파로 ‘헬스케어로봇’ 관심 환기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로봇공학자인 데니스 홍과 ‘환상 케미스트리’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신규 TV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첫 공개작인 ‘Philosophy’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과 ‘헬스케어로봇’ 기업인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을 담고 있다. 상호 간 로봇 철학이 완벽히 일치해,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다. 파퓰러 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선정한 ‘젊은 천재 과학자 10인’ 중 한 명으로 화재 진압용 로봇의 개발, 교육연구용 로봇 기술의 오픈소스 제공 등 인간과 로봇의 아름다운 공존을 지향하는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데니스 홍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호기심 가득히 지켜보다가, “That’s it!”이라는 감탄사를 내뱉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헬스케어로봇’으로 자신의 철학을 실현하는 연구 현장에 깊은 공감을 드러낸 것.

이는 데니스 홍 교수의 ‘진심’이 묻어난 연출이다. 실제 캐스팅 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에 방문한 데니스 홍이 제품의 다리부 메커니즘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고, 이를 적극 반영해 콘티가 만들어진 것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나아가는 포문을 연 이번 바디프랜드 TV 광고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Robotics Technology)’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