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알고 계십니까] ‘3월 여행가는 날’…꼭 가봐야 할 숨은 여행지 어디?
상태바
[알고 계십니까] ‘3월 여행가는 날’…꼭 가봐야 할 숨은 여행지 어디?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4.02.2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정일보 최연수 기자] “여행가는 달, 어디로 떠날지 결정하셨나요?”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할인 혜택이 기다리는 ‘3월 여행가는 달(2.20.~3.31.)’을 맞아 여행을 떠나볼까 고민 중이신가요? 많이 알려진 여행지에 지치셨다면 지역곳곳 숨어있는 보석같은 여행지를 만나러 떠나보세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특별히 개방하는 여행 명소부터 새롭게 문을 여는 따끈따끈한 여행지까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여행지들을 소개합니다.

1. 붉은 빛으로 물드는 조강을 만날 수 있는 기회!…김포시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새롭게 단장한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야간 문화 예술행사가 열립니다! 2월 24일(토)에 정월 대보름을 맞아 야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와 놀이 콘텐츠들을 만나보세요!
- 경기 김포시 월곶면 평화공원로 289

2. 3월 말 신규 개장!…태백시 태백산 하늘전망대와 하늘탐방로

국립공원 최초 무장애 하늘전망대와 하늘탐방로가 태백산 국립공원에 새로 생깁니다! 잎갈나무 군락지와 태백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는 전체 구간이 교통 약자도 쉽게 이용 가능해 누구나 숲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강원 태백시 소도동 327-3번지

3. 춘향전의 배경이자 보물 281호…남원시 광한루원 광한루누각

문화재 보호로 출입을 제한하고 있으나 ‘여행가는 달’을 맞아 3월 29일(금)~31(일)까지 한정 개방됩니다. ‘달의 궁전’이라고도 불리는 광한루를 찾아 야간관광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47

4. 천년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하동군 칠불사 아자방

최근 국가민속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아자방은 亞자형 방 전체에 구들을 놓은 온돌방으로, 신라시대부터 이어진 전통 온돌문화를 만나보세요! 2월 6일(화)~5월 15일(수)까지 한시적으로 개방해 주지스님의 설명과 함께 온돌방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경남 하동군 화개면 범왕길 528

5. 오직 고성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고성군 독수리 체험장

몽골에서 경남 고성까지 월동 준비를 위해 날아온 독수리를 50cm 이내에서 볼 수 있는 독수리 생태 체험장을 아시나요? 다가오는 3월 21일(목)까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독수리 체험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즐겨보세요.
- 경남 고성군 고성읍 기월리 251-1

‘3월 여행가는 달’을 통해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어있는 관광지를 여행하며, 숨겨진 지역의 매력을 찾아보세요! 더 많은 관광지와 자세한 내용은 여행가는 달 누리집에서 확인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