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9:11 (월)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열어
상태바
한샘,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열어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4.03.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까지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구매 시 최대 600만원 할인
부엌, 욕실, 붙박이 개별 상품 계약해도 사은품 또는 할인 혜택 제공
한샘∙롯데하이마트 제휴 이벤트, 인테리어와 가전 동시 구매하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욕실∙수납을 꼽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낡은 부엌과 욕실을 새 상품으로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늘리는 것 만으로 집을 새 단장하는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4월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인기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과 ‘한샘 비데’ 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을 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를 150만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월 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한샘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nger)가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한샘 시공 전문가가 부엌∙욕실∙붙박이를 최소 단 하루 만에 설치하며 빠르고 간편한 인테리어 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 단장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 핵심 아이템인 부엌∙욕실∙수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설계 서비스도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