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에어서울, 12월 18일‧25일‧26일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 실시
상태바
에어서울, 12월 18일‧25일‧26일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 실시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1.12.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숙박권, 로고숍 굿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롯데∙신라∙현대백화점면세점과 제휴해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에어서울 항공기
▲ 에어서울 항공기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12월에도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3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18일과 25일은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돗토리현과 가가와현을 선회 비행한 후 다시 김포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여정이며, 26일(일)은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상공 통과 후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여정으로 운항한다.

12월 무착륙 비행은 연말을 맞아 탑승객 대상 기념품 등이 더욱 풍성해졌다.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에서는 탑승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화장품 등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기내에서는 가가와현, 돗토리현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운항 재개 후 사용할 수 있는 현지 숙박권과 특산물 세트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26일의 인천~인천 무착륙 비행에서도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화장품 키트가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기내에서는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에어서울 민트몰에서 판매되는 굿즈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에어서울은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