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9:11 (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상태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4.03.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부터 사전등록 진행…5월 中 글로벌 출시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 사전등록 보상 제공
개발 비하인드 영상과 헌터 ‘최종인’ 소개 영상 공식 유튜브에 공개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이틀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틀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메일과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하였으며, 향후 공개될 개발 과정의 에피소드와 헌터 ‘최종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