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삼양사, 큐원 비디랩 다이어트 쌀국수 2종 출시
상태바
삼양사, 큐원 비디랩 다이어트 쌀국수 2종 출시
  • 박종필 기자
  • 승인 2012.08.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와 건강' 컨셉 맞춘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삼양사, 큐원 비디랩 다이어트 쌀국수 2종 출시
'뷰티와 건강' 컨셉 맞춘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 [삼양사가 '뷰티와 건강' 컨셉에 맞춘 다이어트 식품 큐원 비디랩 쌀국수 2종을 출시했다.]
삼양사(대표이사 문성환)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쌀국수 형태의 컵면인 '큐원 비디랩 마음이 따뜻해지는 얼큰한 쌀국수', '큐원 비디랩 마음이 따뜻해지는 담백한 쌀국수'를 출시했다고 8월 22일 밝혔다.

'큐원 비디랩 담백한 쌀국수·얼큰한 쌀국수'는 면의 44.7%가 쌀가루로 이루어져 있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MSG가 들어있지 않고, 분리대두단백,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 L-카르니틴을 함유하였으며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을 포함하는 등 영양을 고려한 체계적인 설계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담백한 쌀국수'는 69.7g(235kcal)으로 국내산 멸치분말이 4.37% 들어 있어 맑고 시원한 맛이 난다. '얼큰한 쌀국수'는 70.6g(240kcal)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격은 각각 1,800원이다.

한편, 삼양사의 뷰티와 다이어트를 통합하는 신개념 브랜드인 '큐원 비디랩'은 지난 12월 출시한 시리얼, 쉐이크믹스, 바 형태에 이어 이번에 쌀국수 형태를 출시하면서 더욱 다양한 제형으로 쉽고 질리지 않는 행복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

앞으로도 삼양사는 '뷰티'와 '건강'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제품 개발 범위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