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중구, 중구종합사회복지관·다봄행복센터 수탁 운영자 공개모집
상태바
중구, 중구종합사회복지관·다봄행복센터 수탁 운영자 공개모집
  • 조상식 기자
  • 승인 2024.03.2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중구청

[한국공정일보 조상식 기자] 울산 중구가 중구종합사회복지관·다봄행복센터 수탁 운영자를 공개모집한다.

지난 2015년 12월 개관한 중구종합사회복지관은 △평생교육 및 인문학 교육 △가족복지사업 △사례관리 및 위기지원 사업 △자원봉사자 발굴 및 관리 △결식아동 급식사업 등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중구종합복지관 4층에 위치한 다봄행복센터는 방과후 아동돌봄 시설인 ‘다함께돌봄센터’와 주민 교류 활성화를 위한 ‘어울림공동체’를 운영하고 있다.

수탁 운영자는 오는 2024년 7월 1일부터 2029년 6월 30일까지 중구종합사회복지관 및 다봄행복센터 운영·관리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사회복지사업을 주된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 및 비영리법인이다.

접수는 4월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선거일을 제외하고 3일 동안, 중구청 복지지원과 를 직접 방문해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누리집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구는 대학교수 및 사회복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울산 중구 중구종합사회복지관·다봄행복센터 수탁자 선정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5월께 수탁 운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중구 관계자는 “공정한 절차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다양한 경험을 갖춘 법인을 선정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