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이벤트] 테팔,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특별 할인 판매
상태바
[이벤트] 테팔,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특별 할인 판매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2.09.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 테팔,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특별 할인 판매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서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테팔이 한국진출 15주년을 기념해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55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라이팬, 냄비 등 주방용품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할인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팔은 지난 1997년 그룹세브의 한국 지사 (유)그룹세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다.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 강력한 코팅 기술로 눌어붙지 않는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식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요리를 할 수 있는 테팔의 대표상품인 프라이팬과 냄비, 그리고 ▲ 손잡이를 분리해 프라이팬과 냄비를 그릇처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이 깔끔해지는 매직핸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구현해주는 2단계 압력조절기능의 시큐어 5 압력밥솥, ▲ 뒤지개, 국자, 스푼, 면국자, 거품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기능성 실리콘 링이 있어 냄비나 프라이팬에 미끄러지지 않게 걸어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팔 조리도구도 이번 특별 사은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다.

테팔의 대표적인 주방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행사와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고객들에게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다가올 추석명절을 앞두고 주방용품을 알뜰하게 준비하려는 주부들이나, 여러 가지 주방 살림을 한 번에 마련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세브코리아의 팽경인 사장은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테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로 평소 관심 가지셨던 테팔 제품을 보다 부담 없이 구입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할인 판매 행사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매장에서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며, 각 매장 별로 할인율과 품목, 시기가 다를 수 있다. 상품권은 매장에 따라 지급하는 방법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