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5:56 (일)
[캠페인] 테팔, 빈곤 가정 어린이 위한 12월 기부 행사
상태바
[캠페인] 테팔, 빈곤 가정 어린이 위한 12월 기부 행사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2.12.03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롯데마트서 프라이팬 구입시 1천원 자동 기부

[캠페인] 테팔, 빈곤 가정 어린이 위한 12월 기부 행사
이마트-롯데마트서 프라이팬 구입시 1천원 자동 기부

15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 팽경인)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돕는 '1000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테팔의 '팝앤컬러 레드 프라이팬 28cm' 제품을 1개 구입할 때마다 1,000원이 자동으로 기부되며, 행사 기간 동안 모아진 총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어 빈곤 가정 어린이들의 교육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프라이팬 판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어린이들에게 희망찬 미래를 선사하는 테팔의 특별 캠페인은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테팔 프라이팬을 구입하는 동시에 따뜻한 나눔도 실천 할 수 있는 만큼, 연말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팔은 그 동안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브랜드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다문화 가정과 도서벽지의 저소득 가정 등에 지속적으로 제품을 후원하면서 도움의 손길을 전해왔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사장은 “어려운 가정형편에서도 어린이들이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돕고자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연말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