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5:56 (일)
테팔, 파워블로거 4기 10명 선발
상태바
테팔, 파워블로거 4기 10명 선발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3.07.2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팬, 블렌더, 그릴 등 테팔의 대표적인 제품 체험
▲ [테팔이 파워블로거 4기를 모집한다.(사진제공: 테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테팔과 함께 생생하고 따뜻한 집밥 이야기를 전해줄 '테팔 파워블로거 4기'를 공개 모집한다.

테팔은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 집밥을 즐기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유용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요리, 리빙, 육아 분야에서 개성과 전문성을 가지고 활동 중인 블로거 총 10명을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활동을 지원하고 풍성한 혜택을 주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테팔 파워블로거 4기는 평소 집밥에 대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테팔을 사랑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오프라인 모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된다.

테팔은 4기 파워블로거들이 활동 기간 내내 다채로운 집밥 이야기를 주변에 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파워블로거 4기로 선정되면 프라이팬 / 냄비 등 주방용품을 비롯해 블렌더, 전기그릴, 다리미 등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가전에 이르기까지 테팔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또, 10월에는 오직 테팔 파워블로거만을 초청하는 쿠킹 클래스에서 평소 만나보고 싶었던 스타 셰프에게 보다 수준 높고 근사한 집밥 요리를 배워보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파워블로거 4기로 뽑힌 동기들과의 친목을 다지는 오프라인 모임이 준비되어 있다. 연말에는 그동안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한 우수 블로거를 선정해 함께 축하해주고, 테팔 제품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집에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파워블로거 4기로 선발된 블로거들은 매월 전달받은 제품을 체험해 보고 각자의 개성과 스토리가 담긴 집밥 레시피와 살림 노하우를 지인들과 공유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가꿔나가는데 앞장서게 된다. 이와 동시에 테팔은 제품의 성능, 내구성, 디자인, 실용성 등 다양한 항목에 걸친 블로거들의 꼼꼼하고 객관적인 피드백을 귀담아 듣고, 향후 마케팅 활동과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테팔 파워블로거 4기의 모집은 다양한 생활정보를 교류하는 네이버 인기 카페 '레몬테라스(http://cafe.naver.com/remonterrace)'에서 진행되며, 평소 사람들과의 소통을 즐기고,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첨부된 응모 양식을 다운받아 8월 4일까지 tefalhomecook@oksmc.co.kr로 지원하면 된다.

테팔 마케팅 총괄 류경우 상무는 “테팔과 함께 집밥을 통한 가족의 건강과 행복에 대해 전파해온 테팔 파워블로거가 벌써 4기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합류하게 될 테팔 파워블로거 4기 구성원들과는 집밥을 만드는 방법이나 노하우 뿐 아니라 이를 통해 얻게 된 행복과 사랑, 가슴이 뭉클해지는 우리네 스토리와 감동까지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