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안마의자 최대 142만원 혜택"...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안마의자 최대 142만원 혜택"... 바디프랜드,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8.3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구매 시 정상가 할인 · 10만 원 할인 · 청구 할인까지 "세 번 할인"
안마의자 2대 구매 시 1대 더... '2+1' 혜택도
▲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 할인, 2+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스테디셀러 ‘더(The) 시리즈(더파라오, 더팬텀)’을 포함해 구매가 420만 원 이상 제품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구매 시 ▲정상가 기준 8% 할인 ▲추가 10만원 할인 ▲제휴 카드 할인 총 세 번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렌탈 시 최대 3단계로 마련된 선납금 할인 혜택에 제휴 카드 할인까지 적용돼 팬텀 로보 59개월 기준 최대 혜택이 142만 원에 이른다.

안마의자 2대 구매 시 1대를 더 증정하는 2+1 혜택도 마련됐다. 리퍼 상품, 허그체어, 아미고를 제외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2대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은 정상가 190만원의 허그체어 3.0을 추가로 증정해 2대의 가격으로 3대의 제품을 가져갈 수 있다.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직영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이지만 지속된 물가 상승으로 인해 부담을 느끼실 고객 분들을 위해 보다 실속 있고 합리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특별 할인과 풍성한 사은 혜택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