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하나은행-㈜디지털대성,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MOU 체결
상태바
하나은행-㈜디지털대성,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MOU 체결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2.11.1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금융 서비스와 교육 플랫폼 서비스의 상호 제공을 통한 협력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 제공
하나은행과 (주)디지털대성은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하나은행과 (주)디지털대성은 디지털 금융-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지난 9일 ㈜디지털대성 본사에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김희선)과 디지털 금융과 교육 플랫폼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과 ㈜디지털대성의 ‘젤리페이지’ 서비스 제휴를 통한 양사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건전한 금융 습관과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연계를 통한 회원 혜택 제공 ▲양사 회원 및 고객 대상 디지털 금융 및 교육 서비스 공동 마케팅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업 키로 했다

김소정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부행장은 “자녀의 학업성취를 비롯한 교육 방향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디지털대성과 함께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금융 습관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확대를 통해  ‘아이부자 앱’을 아이 스스로 올바른 금융 습관을 기르고, 가족∙친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건강한 금융교육 인프라 제공이라는 사회적 역할을 다 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은 초중고 학생과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강의, 테스트, 논술 입시컨설팅 등 교육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