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5:56 (일)
타이어픽, 앱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상태바
타이어픽, 앱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시행
  • 김주철 기자
  • 승인 2023.11.0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0월 앱 출시 후 다운로드 15만건 돌파··· 든든한 차량 관리 파트너로 자리매김
앱 런칭 1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열어··· 추첨 통해 최대 6만원 상당의 타이어·엔진오일 할인 쿠폰,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 증정
“앱 개선과 고객 서비스 개발 지속해 타이어픽 본연의 강점 강화할 것”
▲ 타이어픽 앱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 타이어픽 앱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한국공정일보=김주철 기자] 온라인 차량 관리 플랫폼 타이어픽이 앱 런칭 1주년을 맞았다고 1일 밝혔다.

카티니(대표: 최우혁)가 운영하고 있는 타이어픽(tire-pick.com)은 타이어∙배터리∙엔진오일 등 각종 차량 관련 제품 교체를 돕는 스마트한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구매 추천 큐레이션 기능 등 고객 편의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앱을 지난해 10월 선보였으며, 1년 만에 다운로드 15만건을 돌파하는 등 모빌리티 고객의 든든한 차량 관리 파트너로 사랑받고 있다.

타이어픽은 앱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이어픽 앱 런칭 1주년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게시하고 인증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출제되는 퀴즈 3문제를 모두 맞힌 정답자 전원에게 타이어픽 1,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정답자 중 3명에게는 타이어 2만원, 엔진오일 1만원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1일 발표 예정이다. 작은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나눔의 가치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어픽은 사이트 및 앱 사용 편의성을 지속 개선하고 서비스 완성도를 높여고객 만족도를 제고해나간다는 계획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앱을 통해 모바일 접근성을 끌어올려 더 많은 고객의 모빌리티 생활에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앱 기능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발에 힘써 모빌리티 플랫폼인 타이어픽 본연의 강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