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5:56 (일)
이즈미코리아, 고급제품 출시확대 및 12월 해피데이(HAPPY DAY) 마케팅 펼쳐
상태바
이즈미코리아, 고급제품 출시확대 및 12월 해피데이(HAPPY DAY) 마케팅 펼쳐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1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즈미코리아 제품
▲ 이즈미코리아 제품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이즈미코리아가 내년부터 고급형 전기면도기, 프리미엄 보풀제거기 출시등 고가제품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실제로 이즈미제품은 가격대비 가성비가 높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고 고급형제품의 매출이 최근 향상되고 있다.

이즈미코리아 양윤실 마케팅 실장은 “고가제품 시장공략을 위해 내년에는 프리미엄 면도기 출시를 확대하고, 전문가용 보풀제거기를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즈미 보풀제거기는 한국에서도 인기상품으로 올해까지 가정용제품만을 공급했지만, 내년에는 전문가가 사용할수 있는 고급형제품으로 고가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뿐만아니라 프리미엄 제품의 마케팅을 위해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한달간 “해피데이(HAPPY DAY) 특별 판매”를 진행해 프리미엄 면도기, 보풀제거기, 뷰티 제품등 기능성과 활용도면에서 선호되고 상품을 특별 할인판매 한다.

이번 행사기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포장후 특별히 제작된 쇼핑백과 함께 배송할 계획이다.

이즈미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수 있는 다양한 시즌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