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사이판 여행은 편리하고 혜택 많은 제주항공으로!
상태바
사이판 여행은 편리하고 혜택 많은 제주항공으로!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3.12.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2일~내년 2월29일 탑승 가능 항공권 오는 17일까지 할인 판매
주·야간편 매일 운항으로 편리한 스케줄, 호텔 및 리조트 혜택 제공
▲ 제주항공 브랜드 캠페인
▲ 제주항공 브랜드 캠페인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올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12월12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탑승 가능한 사이판 노선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에 국적항공사 중 유일하게 주·야간편을 매일 운항하는 등 가장 많은 항공편인 주 14회를 운항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또 북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현지 호텔/리조트 제휴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사이판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할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항공운임에 따라 왕복기준 야간편은 최대 4만원, 주간편은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제공한다.

자료제공=제주항공
▲ 자료제공=제주항공

이밖에 켄싱턴호텔, PIC사이판, 코럴오션 리조트 등 현지 호텔/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객실요금 할인은 물론 무료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관련 혜택도 마련해 롯데 트립투로카 카드 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또는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휴 업체별 혜택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국토교통부 항공정보포탈시스템 실시간통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10개월간 국적항공사의 사이판 노선 수송객수는 30만7350명으로 이중 16만5557명을 제주항공이 수송해 53.9%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적항공사 중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겨울여행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판 노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제주항공과 함께 천혜의 자연과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사이판에서 따뜻한 겨울을 즐기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