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4 15:43 (토)
신한카드, KTX에 이어 SRT까지 예매 서비스 오픈
상태바
신한카드, KTX에 이어 SRT까지 예매 서비스 오픈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3.12.07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 본점. 사진=신한카드
▲ 신한카드 본점. 사진=신한카드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KTX, 새마을호, 무궁화호, SRT 등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차 예매 서비스는 행정안전부의 ‘디지털서비스 개방’ 일환으로, 그동안 공공 앱·웹에서만 이용 가능하던 공공서비스를 민간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것으로, 신한카드 고객은 코레일 앱(코레일톡)을 설치하거나 코레일 회원에 가입할 필요 없이 신한카드 앱에서 출발역과 도착역을 선택하고, 좌석 선택 및 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모든 기차에 대한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말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신한카드 앱을 통해 승차권 예매 및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1명) △다이슨 드라이기(2명) △CGV 씨네드쉐프 2인 관람권(10명)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6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 앱을 통해 1만원 이상의 승차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국내여행자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도 12월 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