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롯데알미늄, ALYOU프로젝트 통해 ESG 경영 강화
상태바
롯데알미늄, ALYOU프로젝트 통해 ESG 경영 강화
  • 김충식 기자
  • 승인 2024.02.0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알미늄, 학대피해아동 후원 사업으로 기부금 전달
세이브더칠드런과 경기도 안산 지역 아동의 심리 정서 치료 및 위기 가정 지원
▲ 롯데알미늄 최연수 대표이사(오른쪽)와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롯데알미늄 최연수 대표이사(오른쪽)와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공정일보=김충식 기자] 롯데알미늄(대표이사 최연수)은 지난 6일 오후 롯데알미늄 서울 사옥에서 국제아동권리NGO 세이브더칠드런(이사장 오준)에 학대피해아동 지원 사업으로 1억원을 후원하며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롯데알미늄 최연수 대표이사와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해 학대피해아동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아동학대로 피해 입은 경기도 안산 지역 아동 및 가족, 또는 행위자의 심리치료 지원 및 위기 상황에 놓인 가정에 긴급 생계비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롯데알미늄 최연수 대표이사는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어려움이 있는 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우리 사회에서 아동학대 문제가 사라질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롯데알미늄은 지난 5년간 ALYOU 프로젝트라는 네이밍으로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임직원 참여활동, 캠페인, 서명 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