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세종대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 전시회 ‘RE SIDO’ 개최
상태바
세종대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 전시회 ‘RE SIDO’ 개최
  • 김희수 기자
  • 승인 2022.03.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도전 포스터
▲ 시도전 포스터

[한국공정일보=김희수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은 3월 4일부터 11일까지 광개토관 지하1층 세종아트갤러리에서 전시회 ‘RE : SIDO’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에 소속된 6개의 디자인 동아리 LAB이 매년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시도전(SIDO)’이다.

전시회명은 ‘RE : SIDO’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주춤했던 시도전을 재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 주제는 ‘RE : wind’, ‘RE : start’, ‘RE : build’이다. 코로나 상황을 되돌아보고 다시 시작하고 쌓아올려 승전의 깃대를 꽂자는 포부를 담았다.

전시는 영상, 편집, 패키지, 일러스트, 제품, 운송 디자인의 형태로 구성된다. 작품은 영상 디자인 LAB ‘MOV’, 편집물 LAB ‘MAD’, 패키지 디자인 LAB ‘PANTONE’,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LAB ‘LUSH’, 제품 디자인 LAB ‘LAB.P’, 운송 디자인 LAB ‘RACIN’에 속한 학생들의 작품이다.

전시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시 관련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이노베이션 전공 정기 동아리 LAB전 TF장 송정민 학생은 “매년 정기적으로 동아리 전시를 해왔지만 코로나로 인해 2년만에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 다양한 분야의 6개 동아리 부원이 열심히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