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5:56 (일)
동국제강, ‘나눔지기’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동국제강, ‘나눔지기’ 봉사활동 실시
  • 김회순 기자
  • 승인 2013.07.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방문, 110명의 어린이들과 체험활동 진행
▲ [동국제강 남윤영 사장(앞 열 왼쪽부터 4번째)이 을지로 페럼타워 본사에서 창립 59주년 기념식을 갖고 나눔지기 봉사단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국제강은 창립 59주년을 맞아 7월5일 서울 본사, 포항, 인천, 당진, 부산 등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일제히 봉사활동을 벌였다.

동국제강 '나눔지기' 봉사단원들은 이날 오후 각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 110여 명의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동산 체험, 워터파크 체험 , 도자기 공예 체험, 탁구대회 개최, 생일파티 열어주기 등 사업장별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나눔지기 봉사단은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 이라는 의미로 해마다 지역아동센터는 물론 각 사업장별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국제강은 나눔지기 봉사단을 통해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더욱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과 봉사의 기업문화를 확산하겠다는 목표다.

동국제강 남윤영 사장은 이날 “나눔지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의 기업문화를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창립기념식에서 남사장은 일반적인 창립기념사 대신 '동국제강 히스토리 알아 맞추기' 이벤트를 제안하고, 회사 창업 등과 관련한 즉석 퀴즈로 격의 없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윤영 사장은 덧붙여 “자신의 업무에 전문가가 될 것, 주위 사람과 소통을 많이 할 것, 맡은 바 책임을 다할 것, 각자의 고객을 만들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