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CSR] 더클래스 효성, 청계산에서 임직원 참여 ‘플로깅’ 행사 진행
상태바
[CSR] 더클래스 효성, 청계산에서 임직원 참여 ‘플로깅’ 행사 진행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2.11.17 2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 진행...임직원 약 50명 참여
지난 5월 플로깅 행사에 이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
▲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1일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를 청계산에서 진행했다.
▲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11일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를 청계산에서 진행했다.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 약 50명은 지난 11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청계산을 등산하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탄소중립 실천 사회공헌활동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을 진행했다. 플로깅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활동으로, 더클래스 효성 임직원들은 이날 청계산 등산로 코스 일대 쓰레기를 수거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은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기후환경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지난해 9월 출범한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활동의 일환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네트워크 임직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도 기후 행동을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기획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올해 5월 우면산과 청계산 일대에서 진행한 ‘메르세데스-벤츠 그린플러스 마운틴 플로깅 행사’를 비롯해, 이번 행사로 임직원들의 건강도 챙기면서 환경 친화적인 생활 습관이 일상에 정착되는데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동시에 구성원과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20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어스 아워,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참여해 1시간 동안 전시장을 소등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