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10년 우정 이어간다'…바디프랜드, 추성훈 복귀전 후원
상태바
'10년 우정 이어간다'…바디프랜드, 추성훈 복귀전 후원
  • 김승식 기자
  • 승인 2022.03.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26일 열리는 추성훈 복귀전 후원 결정...秋 “바디프랜드에 감사한 마음
秋, 바디프랜드 로고 새겨진 유니폼 입고 출전...바디프랜드 “부상없이 선전 펼치길 응원"
2003년 첫 모델 기용 후 10년 우정…"의리 지켜 기쁘다"
바디프랜드가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경기에 나서는 추성훈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가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경기에 나서는 추성훈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한국공정일보=김승식 기자] 안마의자 업체 바디프랜드가 2년 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47)을 후원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월터급(VS 아오키 신야)경기에 나서는 추성훈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성훈은 2013년부터 2019년까지 7년여간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한 추성훈과의 의리를 이어간 것이다.

바디프랜드와 추성훈의 첫 인연은 2013년이다. 당시 바디프랜드는 추성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다부진 몸에 타고난 패션 센스로 '스타일리시함'도 투영했다. 또 딸 추사랑, 부친 추계이를 내세워 '가족애'를 표현하기도 했다. 추성훈은 안마의자 외에도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 직수형 'W정수기' 광고에도 출연했다.

그의 모델 발탁에는 유도 금메달리스트 출신 종합격투기 선수라는 강인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추성훈은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유도 81kg급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이름을 알린 뒤 2004년 종합격투기로 전향해 활약했다. 2020년 2월 원챔피언십에서 세리프 모하메드를 상대로 1라운드 KO승을 거뒀지만 부상으로 오랜 기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번 경기는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이다.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다시 정신 차리고 선수 생활에 집중하겠다"고 적어 복귀전에 대한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추성훈의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추성훈은 이번 경기에서 바디프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경기 유니폼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다. 추성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프랜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공개하며 "바디프랜드가 이번에도 저의 도전을 도와주신다.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13년부터 수년간 자사 전속 모델로 활약해온 추성훈 선수와의 의리를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에서 그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에서 원챔피언십 라이트급 챔피언 출신 아오키 신야(39)와 대결을 펼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