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0건)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모빌리티 칼럼] 미래차특별법은 통과, 미래차 현장전문인력 프로그램은 폐기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4-01-27 00:00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튜닝모터쇼의 대명사, 도쿄오토살롱의 볼거리가 사라지고 있다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4-01-20 14:48
[지방자치·의회]
서울시, 현대자동차로부터 전기차 3대 기증받아…장애인복지콜 차량으로 활용
김승식 기자 | 2023-11-08 13:33
[행사/포럼/세미나/집회]
2023 화성 모빌리티 전시회,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SINTEX서 개최
김희연 기자 | 2023-10-11 13:42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현대차 컨셉트카 'N비전74'의 양산형에 대한 고찰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3-07-29 17:42
[행사/포럼/세미나/집회]
부천시, 전기차 전시회 개최…시민 발길 이어져
김희연 기자 | 2023-06-15 08:56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기아 헤리티지의 재탄생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3-05-21 08:00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충돌테스트 시도, 안전·신뢰감 향상에 기여한다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3-02-18 00:00
[자동차/전기차/수입차/밧데리/부품]
전기차 보조금, 국산-수입 차등 지급 결정
김남국 기자 | 2023-02-02 19:36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도쿄 오토살롱에서 '아이오닉5'의 튜닝모델 전시 기대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3-01-28 00:00
[자동차/전기차/수입차/밧데리/부품]
현대차그룹 유럽시장 질주…지난해 점유율 사상 첫 9% 돌파
김남국 기자 | 2023-01-18 18:59
[자동차/전기차/수입차/밧데리/부품]
현대차, 지난해 394만4579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김남국 기자 | 2023-01-03 16:12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美 인플레이션감축법, 이제는 미국이 대답해야 할 때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10-29 20:51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정의선 현대차 회장 취임 2주년, 앞으로가 중요한 이유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10-23 13:04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미국의 인플레이션 감축법이 FTA 기조를 무력화하고 있다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08-20 21:12
[자동차/전기차/수입차/밧데리/부품]
[오늘의 완성차 뉴스] 현대차, 디젤 세단과 디젤 SUV 후속모델 중단
김남국 기자 | 2022-07-18 09:48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아이오닉5와 넥소로 일본 공략 나선 현대차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06-25 17:03
[유통 플랫폼/생활&소비&식음료]
‘신차 출고 지연’에 출고 대기 없는 중고차가 뜬다!
김남국 기자 | 2022-06-24 09:56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전기차 화재? 두려워 할 필요 없다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06-18 00:16
[김필수의 모빌리티 칼럼]
[자동차 칼럼] 미래엔 자동차 정비 영역 70% 이상 줄어들 것
김필수 칼럼니스트 | 2022-06-04 22:47